본문 바로가기
Record

2014.04.10 도농동 강현커피

by yoni_k 2014. 4. 10.


추우니께 빨리 걸어야해




응?


충동적으로 읽어보려했지만 오글거리는 제목과 함께 내용은 핵폭탄 허세;;


그립다 석모도


한잔행!!!!!


더 늙기 전에 멜빵 착실히 입긔


이 꽃나무는 내가 사년째 궁금해하는 이름모를 나무! 이번 봄엔 꼭 알아봐야지. 아래를 향해 핀다. 예쁘요


나의 꽃사랑:-)



퇴근길에 은지보긔 

은지 엄지손가락을 닮은 폰..ㅎㅎ 구림


뚝배기 떡볶이 / 도농 단오!


새로 생긴 카페 갔징 찻잔이 예쁨 여기에 담아서 주thㅔ여!

가격은 삼천원~사천원


공들이시는 중 /

보시다싶이 강현커피는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지키기 위해 엄선한 생두만 사용하신다고..


신발샷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는 커피전문점에서
ㅋㅋㅋㅋㅋㅋ 젤라또한입 ㅎㅎㅎㅎㅎㅎㅎㅎ
반항아들


컨셉녀. 아수크림 흡입하심!



추가 뿌뿌은지사진!

            


쀼뿌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