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r.lonely _ bobby vinton

by yoni_k 2012. 2. 11.



Lonely, I"m Mr Lonely
나는 외로운 남자에요
I have nobody for my own
내겐 아무도 없어요.
I"m so lonely. I"m Mr Lonely
나는 너무 외로워요.나는 외로운 남자에요
Wish I had someone to call on the phone
나는 내가 전화할 누군가 있으면 좋겠어요..

Now I'm a soldier, a lonely soldier,
나는 이제 군인이예요. 외로운 군인이에요
Away from home through no wish of my own.
집을 떠나서부터 내 소망은 아무것도 없죠.
That's why I'm lonely, I'm Mr. Lonely,
그래서 나는 외로워요. 나는 외로운 남자예요
I wish that I could go back home
나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Letters, never a letter
편지 한장 받아보지 못했죠.
I get no letters in the mail
우편물들속에 내게 온 것은 없죠.
I"ve been forgotten, yeah, I"m forgotten
나는 잊혀졌어요, 예, 잊혀졌어요..
Oh, how I wonder how is it I"ve failed
내가 어떻게 실패했는지 난 궁금해요..

Now I"m a soldier, a lonely soldier
나는 군인이예요. 외로운 군인이예요
Away from home through no wish of my own
집으로 부터 떠나서 내 소망은 아무것도 없어요.
That"s why I"m lonely
그래서 나는 외로워요...
I"m Mr Lonely
나는 외로운 남자예요..
I wish that I could go back home
나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




외로움이 주는 운치가 참 좋다.
쓸쓸함의 매력은 치명적이다.
그렇지만 계속해서 즐기면 공허하다.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