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

4월 그림일기

by yoni_k 2015. 4. 13.


탄력붙은 네일 놀이





















​삼백일날 ><

후니는 참 빨강이 잘 어울령















​망고 본 날

넘 행복했다..

망고 귀여운 망공































​삼청동 데이트

간만에, 삼청동은 늘 옳다

여긴 애정만쉐이!

한옥과 센스있는 디자인의 조화가 예뻐보여서 찰칵


















​오빠가 같이 가고싶은곳이 있다하여

도착한 

차안에 뜰이라는 카페!

탁트인 전망에 북악산의 산세가 더하여져서 운치 있었던 찻집!

엄마아빠 생각이 났다!



이건 오빠가 선택한 꽃차

















난 커피가 댕겨서 커피를 !

아메리카노 잘 안먹는데.

아메리카노만 팔아서 먹었당

근데 굉장히 맛났다 +_+

예가치프.















​그리고 길거리에서 산 블록맞추기

ㅋㅋㅋㅋ

옆에 소개팅?하는 커플이 예의주시해서 좀 민망했지만

둘이 뭔가 집중해서 만드는게 넘 재밌었당 

히히















​글구 삼청동 오면 빼먹을 수 없는! 풍년떡꼬치!

수요미식회인가?에 나와서 엄청 유명해졌다구.

작년까지만 해도 먹을때 줄 안섰었는데

엄~청 줄서서 먹는 모습이 진풍경이였당
















​사람 너무 많아서 슬쩍 보인 골목으로 슝하고 도망ㅎㅎ

이런 예쁜 골목이 있을 줄이야

근데 뒤로 우리 따라온 커플들이 줄줄줄


















​그 골목을 지나 나오니 

엄청 센스있는 꽃집이 +_+

드라이 플라워도 많구
















꽃 종류도 다양했다!!

그중 젤 예뻔던

라넌큘러스를 손에 거머쥔 나 ㅎㅎㅎ

요거 넘 예쁘자나

(신남)
















​고마워 후니 크크크크
















그리고 신나서 오징어도 사달라고 쫄랏쥬

오징어도 손에 쥔 나 

키키키 신나서 찰캌














​그리고 덜컹 회사네


아오

쓰리 스트라이프
















​너도 힘들지?
















​엄마랑 아빠랑

병원 검진 마치고

혜화동에서 젤 맛나다는 우동집 방문

켄로쿠!!

국물이 일품
















​그리고 나홀로 회사 들어가는 길..

쓸쓸
















집앞 꽃 +_+

















쎈스쟁이 조석
















여전히 자라는 울 연두

















집 앞 맛집 코다리 냉면

















오빠랑 부천 데이트

ㅋㅋㅋㅋ

삼겹살데스!
















후니랑 도유니 백일 선물 사구!

편지도 슥슥삭삭
















나의 네일 솜씨ㅋㅋ...

















프레쉬

넌 더럽























이거 짱 마싯




















간만에 만난 친구들과 술한잔!





















취한 그녀는

시간 날 때 좋은 일을 하자며

서명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셔너블하게 입고 좋은일을 하자는게 포인트


















이거 진짜 마싯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것도 진짜 마싯음



















내사랑..



















출근길 진짜 좋다
버스타면 20분

택시타면10분

지옥철도 없고

상큼한 분당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