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

2014.12월

by yoni_k 2015. 1. 3.



좋다 좋아 재주소년!
라디오 듣는 느낌의 이번 앨범ㅎㅎ










2014년 마지막날 후니랑 함께 새운 신년계획!
왠지 올해는 연말연시 느낌이 크게 다가오지 않는다.. 무덤덤..

왜일까용
























사진도 찍공꽁



































책읽는거 기다랴중공

















































ㅋㅋ2015.. 수중도시..
​​​









































따수니
ㅜㅜㅜ 넘좋당 센스쟁이




































​​



점심 만찬두 하구 밤비 팬미팅두 하구
칭구들



































느낌적인샷들ㅋㅋㅋ
#ddp   #회사에서 콜라보한 프라이탁



































































ddp보궁 신난 우리ㅋㅋㅋ
디디피 진짜 볼만 하당! 강추




































































무드인디고 보고 콩나물 국밥 먹은날 ㅎㅎ
배고파서 국밥 흡입 후 카라멜초코 타르트 •_• 살아 쩌랑


























































그리구 애들이랑 연말파티 이거 거꾸로 글쓰니까 이상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차게 연말파티!!

















































































메리크리스마스!

오빠랑 마이큐 공연보고! 회사의 야근트리!

요런게 클스마스를 느끼게하다니 늙었따!









































































강콩 집들이 ㅋㅋㅋ
대단한 강콩의 음식 퍼레이드! :-)


















































내가 좋아하는 그녀
도촬



















































오렌지쥬스로 점심 떼운날


안녕 브라우니​


















































































견과류 챙겨먹기..

몸에 좋은건 입에서 원칠 않아...






























































모닝커휘는 이제 필수..











































































빠마중이신 연두
















































































오빠 보정동 온날 !​


>_< 이날 짱 훈훈했던 오빠... 쿠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