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브랜드 매거진 : B

by yoni_k 2013. 2. 7.







_

레이밴과 레이밴이 있다.

아버지와 아들의 것, 남편과 부인의 것,

혹은 조종사와 패션모델의 것이다.




_

레이밴은 억만 장자나 평범한 샐러리맨 또는 일용직 노동자 등 경제적 수준과 관계없이 소비되는 브랜드다. 이 같은 성격을 지닌 브랜드는 그 자체로 아이콘이 되기도 한다. 





_

패션 브랜드 중에는 최초 파일럿용 선글라스로 탄생한 레이밴 에이비에이터처럼 특정 직군을 위해 고안된 제품들이 많다.

기능성이 강하며 태생적 스토리라인이 구축돼 있기 때문이다. 




-

유명 사진작가인 그는 레이밴이 20세기 역사의 기록자라며 많은 이들이 레이밴의 렌즈 너머로 누군가를 보고, 정치를 하고, 암투를 벌이고, 사랑에 빠지기도 했을거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