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

12월 그림일기

by yoni_k 2016. 1. 5.





12월!

벌써..







연말에 정말 좋았다 여유

늘 여유 후엔 온전히 못즐긴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다























민간요법ㅋㅋ 재밌는 사람들 참 많다



































할머니 산에서 엄마아빠가 따오신

홍시 *_*

1일 1 홍시

ㅋㅋㅋ

의무감으로 먹었다























신당동 떡볶이!

떡 양이 너무 적다...






















머리했다!빠마

























미나리 식당ㅋㅋ

오빠가 찾은 맛집

약간 간이 쎄긴한데 맛있었다!






























간만에

그런지

Grunge




















후니 일도 좀 하고

빈둥빈둥 카페에서 시간보내기




















크리스마스가 바짝 다가왔다



























트리들이 하나 둘씩 생겨난다




















2016년 캘린더를 회사에서 나눠줬다

ㅎㅎ






















회사 도서관에서

기호학 입문 책 잠시 읽고























넘 예쁜 saoirse ronan















































짜조다 ><

























스벅 텀블러 새로샀당

엄마가 해주는 레몬생강차 전용으로 써야지
































진~짜 맛있는

해방촌 버니스 피자ㅜㅜㅜ


진짜진짜 맛있다

또 먹으러 가야지!




























장과희들 소소한 연말모임

















동희는 영국에

우린 한국에


그냥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니

하루가 갔다





















경리단길 trf

















은지랑 셀카!

















그리고 저녁엔 르네 서울팸들과 부다스밸리에 갔다

하루에 송년회만 두번

















제일 벌금 많이 낸 서봉이 활짝 웃어보인당ㅋㅋ

넉넉한 회비 덕분에 3명이서 4인분 시켜먹었다


















그리고 들른 아방가르드 바

맥주 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얘기 나누었징


남산이 잘 보이던

예뻔던 바


음악이 조금 시끄러웠지만

























스윗&솔트 팝콘 짱마싯

먹으면서 무슨영화봤더라...

ㄱㅣ억이!



















겨울 느낌 물씬나는 보정동 카페거리

참예쁘다!






















에코에 서재에서 방콕 비행기 알아보다가

머리 아파ㅜㅜ

셀카처방

















홍대 초마!

짱마싯


군침 쏵


















이건 오빠가 생활의 달인에 김만드는 장이이 있다며 데리고간

맛집


차가운면을 뜨거운 육수에 담갔다가 먹는

특이한 우동이었다





















오버 더 카운트

맛있었던 바닐라 라떼






















































회사 트리 앞에서




















회사 연말파티에서 상을 받았다

정말 생각치도 못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너무 무덤덤히 받은것 같다ㅜ


암튼 감사


















이건 별로다

안마효과가 별로없다

귀여우니까 봐준당

















빕스 연말모임!

수다수다

















다시 부활한 앤디워홀 케이스 ㅋㅋㅋ

이것만 한 케이스가 없다


자라 세일짱 니트 넘 맘에든다.

















후니에게 줄 크리스마스 카드 구입!

예전부터 눈여겨본 clapclap design의 노엘 카드


















후니가 크리스마스 선물 사준데서

갤러리아에.. 두번 들렀다


요 원피스 넘 맘에들었는데

이거 말고 더 실용적인 코트로! 구입 ><
















아쉬움에 사진만



















히히 고마워요 후니 잘입을께!























보정동 르블랑

여기 분위기도 맛도 다 괜찮다





























사진도 찍고~























크리스 마스 카드도 나누고






















ㅋㅋㅋ

선물 신나서 사진 또 찍고















































로이스 초콜릿

후니 누나가 선물 주셨당


짱마싯

하나도 안느끼하고 깔끔하고 달콤.



















다음날은 커피소년 공연을 보러!

행복해~ 행복행보케~




















커피소년 이름에 걸맞게

입장전 아메리카노 선물을 *_*




















우린 이미 아메리카노를 먹었다는 함정...


























이탈리아에서 사온 까마돌리 크림이랑

산타마리아 노벨라 크림이랑 장미수!




까마돌리는 6개정도 샀는데 다 선물로 보내구

복합성이랑 수분크림 두개 썼다


결론은 복합성은 조금 건조

수분크림은.. 너무 찐덕거려서 아침엔 못바른다


테스트해보고 살 걸 후회했다능 ㅜㅜ






산타마리아 노벨라 크림이랑 장미수는 아직 미개봉!

장미수는 향기가 워낙에 좋으니.. 좋을듯










































넘 맘에드는 이번 심슨 에디션

후니가 준 선물 *_* 짱구욥

매기캐릭터도받았다!





















ㅋㅋㅋ조석 탁상달력 3개 사재기








































엄마랑 탄천길 천천히 걸으며 출근!



















아띠제 허니비엔나..이거 진짜 물건임

짱맛있음

엄마도 완전 반함





















최고 감동 다이도 씨디...



















와플잇업!





















*아듀 2015*


내년에도 건강하자!

건강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