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

9월 그림일기

by yoni_k 2015. 10. 19.




ㅎㅎㅎ

9월은

밤의 달


올해도 어김없이 엄마아빠는 밤을 ^^





공주 옥광밤






















넘 속상한..

쌀아저씨 조우 실패...


ㅜㅜㅜ
































  


히히 우리






















그리고 급 이탈리아 여행 계획


ㅋㅋㅋㅋㅋ


추석에 어디든 가야겠단 생각으로

급 뱅기표를 끊었다














두근두근

































자전거 출근길~

하늘보세요~~



행복하군..


























회사 구내식당!





업그레이드된 밥 ㅋㅋㅋ

























회사 앞 하남돼지집

ㅜㅜㅜ

감동의 맛


























집 앞 버스정류장에성



























인삼이 와서ㅜㅜㅜㅜ

공주여행

하필 나 정말 바쁠 때 와서 많이 못봐서 아쉬웠어 ㅜㅜ



그래도 하루 시간내서 같이 공주여행! 







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싸준 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밤 해치우다 공주도착함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쿠착!!!!


























밤의 고장

ㅋㅋㅋㅋㅋㅋ

공주 도착

ㅋㅋㅋㅋㅋㅋ

나의 고향이자 밤의 고장






















이곳은 공산성~



















ㅋㅋㅋㅋㅋ

선캡아주머니






















































ㅋㅋㅋㅋ

밤이랑 포옹
























밤으로 시작해서

밤으로 끝날 ㅋㅋㅋㅋㅋㅋ



















중앙분식

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

내 어릴적 맛집

1호



























가격도 그대로









맛도 그대로




























최고 맛있었던 시간
































요런 카페도 있고

달라진듯 안달라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시작된 캐릭터 양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니생일날 

^^





























헤헷 한우 등심 안심

맛나다





















  


하트

 사랑해용








































끌라시크~~























완전 짜고 맛없는..

캔터키치킨..

























이탈리아 짐을 하나씩 싸고




















후니가 사준 필름들 ^^
























이탈리아 기념 셀프네일!




정말 이탈리아로 고!



나의 첫 유럽 여행기는 따로 ㅋㅋㅋ




9월 마무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