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

8월 그림일기

by yoni_k 2015. 8. 31.















이게 얼마만에 올리는 그림일기..

8월 일기를 10월에 쓰다닝












































양꼬치 먹은날 

말로만 듣던 심양 양꼬치!

간만에 강남 온 김에 들러보았다


매운양꼬치 하나랑 그냥 양꼬치 하나랑 꿔바로우까지..

배터지는줄!


갠적으로는 그냥 양꼬치가 맛있었고

꿔바로우는 청담 사거리에 있는 경성양꼬치가 더 맛있는거 같다


담엔 경성양꼬치를 가야지

















배불리 먹구 후식으로

가성비 대박이라는 미니스탑 아이스크림

우유맛이 없어서 체리맛으로

ㅋㅋㅋ


길가다가 미니스탑 아이스크림 이야기 하고있었는데

바로 앞에 미니스탑 있어서

신나서 들어갔다
















































예배 마치고 이대 뒷골목을 돌다 발견한

일본식 가정백반 파는 

파파스 다이닝


겉으로 보기에 괜찮아 보여.. 

만족스럽게 찾아갔드랫지






난 너무 별루엿당 ㅜ

















































ㅋㅋㅋ사진열심히

























































그리고 연남동으로







연남동 ㅅㄹㅅㄹ

실론살롱


밀크티와 마카롱을 파는 곳

바닐라맛 마카롱!이 정말 맛났다

밀크티는 카페인이 많으므로.. 다음엔 오전에 먹는걸루!















빈티지한 느낌의 실내 공간

아담한 공간에서 포근함을 느낄 수 있었당













































예쁜조명





















미국 느낌의 네온문



















그리고 저녁 먹으로

소이 연남으루!



면 종류를 고를 수 있었는데 너무 얇을걸 선택했다

다음엔 중면으로 ㅋㅋ













짜조? 같이 생긴 저 춘권 진짜 맛나당ㅋㅋ

안에 속이 알찬 ㅋㅋ



































































소이 연남 윗층에 위치한 빵집!




치아바타?가 유명한듯

bread lab이였나...이름이...













메뉴판




















빵 구입중인 후니


















 


마을 버스 기다리는중 셀피


























헤헤 라이카 산날

후니가 같이 와서 물건 봐주고

같이 냉면먹구~

행복했쮸

























ㅋㅋ레드카드 발급
































 























오리역 명물 츄러스

이거 진짜 맛남 ㅠㅠ

모든 영화관에 다 있었음 조켔다
























오리역 일도씨 닭갈비!!!

ㅋㅋㅋㅋ

맛있졍]

생닭으로 해서 그런지 ㅋㅋㅋㅋㅋㅋ

























































 


ㅋㅋ하품 후니































히메지 카레우동 그리고 카레 ㅋㅋㅋ

ㅋㅋㅋㅋ


수요미식회에 나온 카레 ㅋㅋㅋㅋ


























카레먹구 맥주한잔

ㅎㅎㅎ

수박맥주 없어서 다른거 두개 시켰는데

수박맥주 아죽 조금 남은거 따라 주셔서 서비스롱ㅋㅋ

짱 맛있었쥬



수박향ㅋㅋ








































수박맥중!!
























영심이 납치날






























가족 외식 ㅋㅋ

장어구이!

만우정

여기 진짜 맛잇다

















직접 구워주는데

예술






















 


주말 데이트~~

경리단길~~

요긴. 일식가정식 메시아






















뒤에 바로 부엌이 있는데

여기서 음식도 다 담아내고 

설거지도 하는데

신기했다 

ㅋㅋㅋㅋ 

완전 오픈 키친























짜잔!

매일매일 메뉴가 바뀐다구



























구경하다가

걷고 걷다 너무 더워서 보이는대로 도착한 treff







더우니까 맥주 한잔
























































 

























ㅎㅎ

그리고 마을 버스타구

후암동으로!





필카게시날











































후암동은 요렇게 대지가 높아서 서울 전경이 다 보인다

탁트인 뷰!






















































































   


더백푸드트럭에 가려구 왔는데

배가 안고파서

공원에서 요러고 놀았다























슬슬 배고플 즘

입장!



후암동 루프탑~
















  






















우아아아아





















더백버거 추천























근데 갑자기 비가 뚝뚝 ㅋㅋㅋ

실내로 들어감





















 

























비가 엄청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날 좋던 날 회사 카페테리아에성 사진












































































양평여행!!

테라로사

















































커피도 진짜 맛있고

티라미슈도 진짜 맛있었다





































































































































펜션도차쿠!













먼저 바로 물놀이하렁





푸르름 그 자체!

ㅋㅋㅋ






















































  






































































































































































































































































































































































































물놀이 후 바베큐

으어

진리




























후니표 된장찌개






















ㅜㅜ 베이컨 떡말이 짱























안녕~
































양평 초계국수

ㅋㅋㅋㅋ

진짜맛있다






























가는길에 들른 라뷰 카페






























친구들 

정자동 놀러온날









비오는 날엔 뜨신 국물!



















카페거리에있는 카페 드로잉



















은지는 자몽티가 정말 맛나다며 ㅎㅎ

난 모히또 한잔~


































대학동기모임~



1차는 밥먹느라

ㅋㅋㅋㅋ

사진 없음



2차는 맥주지












































다 묵고

3차 케익







































후니가 델루와서

같이 집으로





  
















8월 마무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