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

5월 그림일기

by yoni_k 2015. 5. 4.





신안에서 먹은 낙지 탕탕이 아직도 그리워~




오리역 낙지집에서 싯가로 시켰더니 어마무시하게 비싸다

근데 맛있어서 다행
























오리에 요런 공원이있었다니~




소주한잔하고 로맨틱 나잇































다음날은! 오빠랑 봄 나들이~

보드 배우고 싶다고했더니

보드를 두개나 짊어지고 왔다 ㅜㅜㅜ




.

.

.


서울숲~






교황님이 먹고 가셨다는 마늘빵!




















ㅎㅎㅎ

삼청동에서 나노브릭 정말 재밌게 만들었어서

오빠가 몇개 더 인터넷으로 사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블럭쌓기 놀이



'




.





.








완성!





















ㅋㅋㅋㅋㅋㅋ






























보드배웟다!

첨이지만 어느정도 탈 수 있엇다

짱짱!































이날 먹은 스쿨푸드 떡볶이 핵맛있음 

ㅠㅠ

감동의 야끼만두


그리고 맥주한잔! 

크-!

























내사랑 쥐포♡ + 맥주 + 줄리엔 줄리아 영화














완전 내스타일의 영화




























출근길~

녹음이 푸르르고.

지옥철은 멀어진지 오래

정말 좋다

분당이 회사인게 이렇게 감사할 수 가


































ㅋㅋㅋ

요즘 냉장고를 부탁해를 보며 요리욕구가 솟구쳐서

나만의 레시피로 간장 볶음밥을 해먹었당



































간만에 친구들 만난날

교회 예배끝나고

홍대에서 만났당
















싼글라스 착용




















곧 어무니와 유럽으로 여행가는 유디니

싼글라스 사진찍었다가

아줌마가 엄청 뭐라고하셨다

사지도 않을거면서 왜 찍냐고




.

.

.
























민지네 스벅에서 즐거운 시간!





























다음날은

골클로






어벤져스보러!!!!

역시 어벤져스는 그냥 재밌다

골클은 정말 쾌적하다


































돈이 좋구먼









































주노의 한화이글스 물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어버이날 기념으로 가족식사!

리버사이트호텔 뷔페

먹거리가 정말 많았다~







난 많이 못먹었지만 즐거웠던 시간

































다시나온 나의 애정하는 수박 ♡ 쥐포 ♡ 맥주

































셀프네일이 점점 느는거 같다

이번엔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유진이 생파~~






내가 선물해준 브라우니 쿠션

쓸모없다고 엄청 구박들었다








잘먹고 잘 논날































스타복순의 딸기 쉐이크







































ㅎㅎㅎ 주말 데이트!






운좋게 예약해야지만 들어갈 수 있는 창덕궁 후원 표를 얻을 수 있었다









후궁은 정말 아름다워서, 사계절 다 보아야 그 진가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ㅎㅎㅎ

해설사 분의 해설이 굉장히 귀에 쏙쏙 들어왔는데

후니해설도 동시에 번역되서

엄청 웃겼다






이날 찍은 오빠 필카 퍼레이드~




부용지 안에 이 섬은 정조가 자주 애용했다고 하는데

신하들에게 퀴즈를 내고 못마추면 저곳으로 유배를 보냈다고..ㅋㅋ

귀엽다

















필카짱!
















































며친전부터 먹고싶었던 돼지갈비도 먹고~



























회사 스토어에 새로생긴 조석과 애봉이 






















애플워치~




























오빠랑 얘기하다 시간여행 

주노가 모으던 테잎들 

































서재페 도둑듣기하러 간날!







잘 안들렸지만 즐거웠다




































엄마랑 등산가서 한 3시간 누워있었다



































엄마표 콩국수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