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em

어떤 기쁨 _ 고은

by yoni_k 2013. 8. 29.







지금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은

세계의 어디선가

누가 생각했던 것

울지 마라

 

지금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은

세계의 어디선가

누가 생각하고 있는 것

울지 마라

 

지금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은

세계의 어디선가

누가 막 생각하려는 것

울지 마라

 

얼마나 기쁜 일인가

이 세계에서

이 세계의 어디에서

나는 수많은 나로 이루어졌다

얼마나 기쁜 일인가

나는 수많은 남과 남으로 이루어졌다

울지 마라

 

- 어떤 기쁨 / 고은